• 방탄소년단, 3년 연속 '빌보드 톱 소셜 아티스트' 수상 쾌거

    방탄소년단이 빌보드에서 3년 연속 '톱 소셜 아티스트' 상을 받았다. /빌보드 뮤직 어워드 SNS
    방탄소년단이 빌보드에서 3년 연속 '톱 소셜 아티스트' 상을 받았다. /빌보드 뮤직 어워드 SNS

    방탄소년단, 트로피 품에 안고 "매우 큰 상...감사하다"

    그룹 방탄소년단이 '2019 빌보드 뮤직 어워드(Billboard Music Awards, 이하 '2019 BBMAs')에서 3년 연속 수상하는 기록을 세웠다.

    방탄소년단은 2일 오전(한국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 MGM 그랜드 가든 아레나에서 열린 '2019 BBMAs'의 레드카펫 빌보드 '톱 소셜 아티스트' 부문 트로피를 품에 안게 됐다. 이날 '톱 소셜 아티스트' 시상은 저널리스트 겸 프로듀서 스웨이 캘러웨이가 맡았다.

    이날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수상 소감으로 입을 모아 "매우 큰 상이다. 감사하다"고 밝혔다.

    방탄소년단은 이번 '2019 BBMAs' 참석으로 지난 2017년과 2018년에 이어 3년 연속 '톱 소셜 아티스트' 수상하는 쾌거를 얻었다. 또한 처음으로 '톱 듀오/그룹' 부문에도 노미네이트돼 수상 여부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올해 세 번째로 빌보드 뮤직 어워즈에 참석하는 방탄소년단은 이날 방송 최초로 싱어송라이터 할시와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이날 방송은 Mnet의 독점 생중계로 전파를 탄다.

    heejoo321@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