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송민호, 현대 감성의 카우보이…파격 변신 기대

    송민호가 콘셉트 포스터에서 현대적인 감성의 카우보이로 변신했다. /YG 제공
    송민호가 콘셉트 포스터에서 현대적인 감성의 카우보이로 변신했다. /YG 제공

    12월 7일 솔로 정규 3집 'TO INFINITY' 공개

    위너 송민호가 카우보이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했다.

    송민호는 29일 솔로 정규 3집 타이틀곡 '탕!♡'의 콘셉트를 짐작할 수 있는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콘셉트는 '디지털 건 맨(DIGITAL GUN MAN)'으로 송민호는 현대 감성으로 카우보이를 재해석했다. 아울러 송민호 특유의 독특한 발상과 과감한 변신을 예감케 한다.

    캐릭터 포스터 속 송민호는 서부 영화 주인공을 떠올리게 하는 가죽 재킷과 페도라를 착용, 힙한 카리스마를 뿜어냈다. 반면 비비드 톤의 옐로우 의상 컬러는 역설적으로 다가와 흥미를 유발했다.

    도회적 느낌이 강한 '디지털(DIGITAL)'과 '시티(CITY)', 컨트리풍을 대표하는 '카우보이(COWBOY)'와 '건 맨(GUN MAN)'이라는 상반된 단어 조합이 이채롭다. 전형적인 틀을 파괴한, 결코 평범하지 않은 그의 솔로 정규 3집 분위기를 추측할 수 있다.

    타이틀곡 '탕!♡'은 송민호가 직접 작사·작곡했다. 총소리를 표현한 듯한 단음절의 의성어가 강렬하지만 그 뒤에 더해진 하트(♡) 모양의 특수문자에서 그의 익살스러움도 엿보여 팬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있다.

    송민호는 솔로 정규 3집 발표를 앞두고 앨범 수록곡 일부와 미술 작품 등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복합 전시를 오는 12월 1일부터 6일까지 서울 합정동 YG 신사옥 앞 '더 세임' 카페 건물에서 연다.

    송민호는 오는 12월 7일 솔로 정규 3집 'TO INFINITY(두 인피니티)'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현재 예약 판매 중인 CD 2종과 키트(KiT) 총 3가지의 피지컬 음반은 12월 14일 출시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