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A.P 티저 공개, 빛나는 청춘의 여섯 조각

    B.A.P, 6인 개인 티저 모두 공개. 티저에는 멤버들이 생각하는 청춘에 대한 정의를 담았다. /TS엔터테인먼트
    B.A.P, 6인 개인 티저 모두 공개. 티저에는 멤버들이 생각하는 청춘에 대한 정의를 담았다. /TS엔터테인먼트

    B.A.P, 멤버 6인 개인 티저 모두 공개

    [더팩트ㅣ김민지 기자] 컴백을 앞둔 B.A.P의 개인 티저가 모두 공개됐다.

    7일 네이버 V앱과 B.A.P 공식 SNS에는 보컬 대현의 개인 티저 영상과 이미지가 공개됐다. 이로써 지난 2일부터 멤버별로 하나씩 공개됐던 개인 티저가 모두 나왔다.

    대현은 티저 영상에서 청춘에 대해 "우리의 수많은 추억이 될 청춘"이라고 정의를 내렸다. 앞서 멤버들의 티저 이미지와 함께 공개된 청춘에 대한 메시지는 현재 느끼고 있는 본인의 기분이나 생각을 감각적인 캘리그래피로 표현됐다.

    티저 이미지와 영상에 알 수 있듯이 B.A.P의 네 번째 미니앨범의 가장 큰 틀은 청춘이다. 그 가운데 타이틀곡 '영, 와일드 앤 프리'에는 청춘이 겪는 방황과 우정을 사실적으로 담아냈다.

    한편 B.A.P는 오는 15일 오후 3시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컴백쇼 '151115'를 개최해 팬들과 만난다. 현장에는 팬들을 위한 MD 부스가 마련됐으며 야외 특설무대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가 펼쳐진다. 특히 B.A.P의 마스코트인 마토키들과 함께하는 포토타임은 물론, 이들이 온 마토 행성으로 갈 수 있는 마토 행성 입장권까지 받을 수 있어 팬들의 기대감은 더욱 고조되고 있다.

    B.A.P의 '151115'는 새 앨범의 전 수록곡과 다양한 히트곡 무대로 꾸며진다. 이번 공연은 네이버 V앱으로 전 세계 팬들에게 생중계된다.

    breeze52@tf.co.kr
    [연예팀ㅣ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