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상] 작은 고추가 맵다! 사커킥으로 불량배 실신시킨 소년

    검은색 민소매 셔츠를 입은 남자가 오렌지색 가방을 멘 소년을 공격하고 있다. /유튜브 영상 캡처
    검은색 민소매 셔츠를 입은 남자가 오렌지색 가방을 멘 소년을 공격하고 있다. /유튜브 영상 캡처

    불량배를 녹다운 시킨 소년의 모습이 담긴 영상이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25일 동영상 전문 채널 유튜브에 '불량배를 제압한 작은 소년'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올라왔다.

    인도네시아에서 촬영된 것으로 추정되는 영상에서는 오렌지색 가방을 멘 소년이 길을 걷고 있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 소년 뒤로 검은색 민소매 셔츠를 입은 남성이 걷고 있다. 날렵한 체구에 키가 큰 이 남성은 소년에게 말을 거는 척하며 팔꿈치로 소년의 얼굴을 강타하기 시작한다.

    이 장면까지만 봤을 때 한 소년이 불량배에게 괴롭힘을 당하는 영상으로 생각할 수 있다.

    하지만 소년은 불량배의 목에 헤드록을 걸며 반격을 시작한다. 이때 주위에서 두 사람을 떨어뜨린다. 싸움을 말린 것이 아니라 제대로 한판 붙으라는 뜻이었다.

    불량배가 복싱 자세를 취하자 소년은 그사이를 파고들며 다시 헤드록을 거는 데 성공했다. 불량배가 소년의 헤드록을 풀어냈지만 중심을 잃고 땅바닥에 넘어지고 만다. 소년은 넘어져 있는 불량배에게 다가가 두차례 강력한 사커킥(상대의 얼굴을 발로 차는 기술)을 날린다. 불량배가 정신을 잃고 쓰러지자 주변에서 함성이 터져나왔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속이 다 시원하다'는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학교 폭력은 절대 일어나서는 안되지만, 불량배가 혼쭐이 나는 모습은 통쾌하다", "비겁하게 뒤에서 팔꿈치로 때리더니 꼴 좋다", "시원한 사이다를 마신 기분" 등의 댓글이 달리고 있다.


    jangbm@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