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팬바보' 오마이걸, 장미꽃 '역조공'으로 팬사랑 표현

    장미꽃을 든 오마이걸. 오마이걸은 로즈데이를 맞아 팬들에게 장미꽃을 선물했다. /WM엔터테인먼트 제공
    장미꽃을 든 오마이걸. 오마이걸은 로즈데이를 맞아 팬들에게 장미꽃을 선물했다. /WM엔터테인먼트 제공

    장미꽃 든 오마이걸, 물오른 미모로 눈길

    [더팩트ㅣ김민지 기자] 그룹 오마이걸이 로즈데이를 맞이해 깜찍한 '역조공'을 보여줬다.

    14일 오마이걸 공식 트위터에는 "여러분 오늘이 로즈데이였는데 다들 아셨나요? 사랑하는 사람들과 감사한 사람들께 마음 표현하셨는지 궁금하네요! 미라클분들 오마이걸의 장미꽃을 받아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오마이걸 멤버들은 장미꽃 한 송이씩을 들고 상큼한 미소와 함께 물오른 비주얼이 보여줘 눈길을 끈다. 이날 오마이걸은 대구 팬사인회에서 깜짝 이벤트로 100개의 장미꽃을 팬들에게 직접 전달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오마이걸은 '아육대' '빼빼로데이' '수능' 등 특별한 날마다 멤버들이 직접 쓴 친필 메시지와 함께 정성 가득한 선물로 '역조공'을 펼쳐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평소 팬들에 대한 사랑이 지극한 오마이걸이 로즈데이를 맞아 깜짝 이벤트를 선보였다. 멤버들이 직접 생각해낸 아이디어다. 팬들에 대한 오마이걸의 사랑이 전해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오마이걸은 최근 미니 3집 앨범 '핑크 오션'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breeze52@tf.co.kr
    [연예팀ㅣ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