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체중 가능한 개인회생자대출 어디있을까?

    금융감독당국은 취약업종 부실화 가능성과 가계부채 증가세에 대해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여 가계대출과 기업대출의 연체율이 2개월 연속으로 동반 상승하는 것을 발견했으며 29일 금융감독원의 발표를 보게되면 11월 말 국내은행의 원화대출채권 잔액은 1천 351조 9천억원으로 전월에 비하여 11조 4천억원(0.8%) 증가했다.

    가계대출의 경우는 모기지론 유동환 잔액 증감분의 1조 2천억원을 포함하게 되면 11월 총 증가액이 7조 6천억원으로 집계 되었으며 11월 말 원화대출 중 1개월 이상 원금리 연체율은 0.74%로 전월말에 비하여 0.04%포인트 상승했다. 이는 2개월째 오른 것이다.

    연체자가 늘어남에 따라 개인회생자 역시 늘어날 전망이며 개인회생중 변제금 납부연체로 인해서 고민하시는 분들 역시 늘어나는 것으로 확인되며 이에 따라 연체 중 가능한 개인회생대출 상품에 대해서 궁금해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많은 대출을 전문적으로 하는 기업들이 많아지고 있지만 연체 혹은 신용등급으로 인해서 고민을 하고 결국 찾는 곳은 금융사를 통해서 대출을 진행한다고 한다. 실상 연체중이거나 혹은 신용등급이 낮을 경우에는 금융사보다 대부중개를 전문적으로 하는 기업이 효율이 높고 부결 역시 가승인 여부를 통하여 판단해 주기에 신용등급의 하락 역시 걱정을 덜어준다.

    이렇게 대부중개를 전문적으로 하는 기업을 찾고 법적으로 보호를 받기 위해서 대부번호나 중개번호를 확인해야 한다. 각 회사의 홈페이지 좌측 상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대부번호나 중개번호를 확인 시 법적으로 보호받을 수 있기에 안전하다.

    그리고 오래된 중개회사를 이용하라는 것이다 금융사의 경우 상품이 한정적이며 목표한 금액의 대출조건을 맞추기가 어렵지만 중개회사는 많은 금융사에 연계되어 있어 목표한 금액으로 대출 조건을 맞추기가 수월하다. 오래된 중개회사 일수록 폭넓은 상품들을 보유하고 있기에 이 역시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다.

    급할수록 안전하고 천천히 되짚어 보는 것도 중요하다. 대표적인 오래된 중개회사는 세븐앤캐시가 있으며 약 17년 동안 많은 금융사들과 함께 대부중개업을 진행했다고 한다.

    개인회생대출가능한곳 세븐앤캐시는 개시결정대출 사건번호대출 인가전대출 인가후대출 뿐만 아니라 신용회복대출 직장인대출 취업자금대출 프리랜서대출 파산면책자대출 주부대출 여성대출 보증인대출 창업자금대출 등 다양한 대출 상품이 제휴되어 있다.

    자세한 문의는 대표전화(1544-0522) 또는 홈페이지(www.7ncash.co.kr), 카카오톡(7ncash)을 통해 전문컨설턴트와 1:1 상담 신청 가능하며, 대출승인사례와 대출후기는 공식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