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재다능' 박혜수, '사임당' 스태프 100명에게 '통큰 화장품 선물'

    박혜수가 쏜다! 배우 박혜수가 '사임당' 스태프 100여명에게 화장품을 선물했다. /심엔터테인먼트 제공
    박혜수가 쏜다! 배우 박혜수가 '사임당' 스태프 100여명에게 화장품을 선물했다. /심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임당 화장품 모델 박혜수, 스태프 한 명 한 명에게 직접 감사 인사

    [더팩트|권혁기 기자] 배우 박혜수가 SBS '사임당, 더 허스토리'(the herstory) 스태프들 100여 명에게 화장품을 선물했다.

    지난 2일 가평에 위치한 청심월드센터에서 진행된 드라마 촬영 현장에서 박혜수는 현재 촬영에 한창인 드라마 '사임당, the herstory'에서 동고동락한 100여명의 스태프들을 위해 화장품 세트 선물을 준비했다. 박혜수는 '사임당'에서 사임당 역을 맡은 이영애의 아역으로 캐스팅됐으며 2016년 하반기에 첫 방송 될 계획이다.

    박혜수는 화장품 브랜드 '사임당 화장품'의 모델로 활동 중이며, 추위와 피로에 고생하는 스태프 분들에게 그 동안의 감사함을 전하기 위해 진심 어린 마음을 담아 선물을 전달했다. 특히 바쁜 일정 속에서도 스태프 한 명 한 명에게 직접 감사 인사와 함께 선물을 전달하며 피곤에 지친 촬영 현장에 생기를 불어넣었다.

    박혜수는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4'에 출연하여 청아하고 맑은 노래 실력과 귀여운 외모 등으로 대중들에게 처음으로 얼굴을 알렸으며 이후 드라마 '용팔이'에서 생애 첫 연기에 도전해 단숨에 국민 여동생 반열에 올랐다.

    또한 드라마 '후아유-학교 2015'의 '러브송', 드라마 '용팔이'의 '나 하나만 기억해' 등 OST 작업에도 참여해 가수로써의 활동도 활발하게 이어나가 다재다능한 매력을 뽐내며 대세로 발돋움했다.

    khk0204@tf.co.kr
    [연예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