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겟잇뷰티 2017' 오늘(19일) 첫방, 산다라박·이세영 민낯 공개

    '겟잇뷰티 2017' 첫 방송. 이번 방송에서는 새 MC 산다라박과 이세영의 민낯이 공개된다. /온스타일 제공
    '겟잇뷰티 2017' 첫 방송. 이번 방송에서는 새 MC 산다라박과 이세영의 민낯이 공개된다. /온스타일 제공

    '겟잇뷰티 2017' 산다라박·이세영, 혹독한 MC 신고식

    '겟잇뷰티 2017'이 첫 방송된다.

    19일 오후 방송되는 '겟잇뷰티 2017'에서는 MC로 새롭게 합류한 산다라박과 이세영이 혹독한 MC 신고식을 치른다.

    이날 메이크업 대결에 앞서 산다라박과 이세영은 최초로 화장대를 공개하고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를 전수한다. "한 번 꽂힌 화장품은 다 사서 별명이 다산다라"라는 '코덕' 산다라박과 "집에 화장대조차 없다"는 '뷰티 새싹' 이세영의 극과 극 뷰티 라이프가 웃음을 줄 전망이다.

    이어지는 메이크업 배틀에서 두 사람은 민낯 공개을 공개했다. 이후 산다라박은 거침없는 손길로 메이크업을 완성한 반면 이세영은 대결 내내 진땀을 흘려 두 사람의 대조적인 면모가 시선을 모았다. 또 이하늬는 센스 넘치는 입담으로 현장을 유쾌한 분위기로 이끌며 '겟잇뷰티 2017' 베테랑 MC다운 면모를 자랑했다는 후문이다.

    이외에도 방송에서는 올해 새롭게 신설된 '뷰썰'과 업그레이드 된 '블라인드 테스트'가 재미를 더한다. '뷰썰'에서는 '일자눈썹'을 주제로 셀러브리티들의 과감하고 솔직한 토크가 예고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블라인드 테스트'에서는 시민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야외 게릴라 테스트와 MC들의 테스트를 통해 선정된 최고의 뷰티 아이템이 공개될 예정이다.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은 19일 오후 8시 20분 온스타일, 올리브TV에서 첫 방송된다.

    breeze52@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