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스트로 차은우, '상수리나무 아래' OST 첫 주자 출격...30일 발매

    차은우가 가창한 '상수리나무 아래' OST 'Don’t Cry, My Love'가 오는 30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오렌지디멘션(orangeDmsn) 제공
    차은우가 가창한 '상수리나무 아래' OST 'Don’t Cry, My Love'가 오는 30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오렌지디멘션(orangeDmsn) 제공

    남자 주인공 테마곡 'Don’t Cry, My Love' 가창

    그룹 아스트로 멤버 차은우가 OST로 감미로운 목소리를 들려준다.

    오렌지디멘션(orangeDmsn)은 17일 "차은우가 참여한 리디 웹툰 '상수리나무 아래' OST Part.1 'Don’t Cry, My Love (돈 크라이, 마이 러브)'가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이날 공식 SNS에는 'Don’t Cry, My Love'의 티저 이미지가 함께 게재됐다. 사진 속 차은우는 촉촉히 젖은 머리를 한 채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차은우의 비주얼은 독보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OST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상수리나무 아래'는 '우리집에는 쥐가 있다', '희란국연가' 등을 쓴 김수지 작가의 정통 로맨스 판타지 웹 소설이다. 작품은 여자 주인공이 남자 주인공과의 재회를 기점으로 사랑을 알아가며 과거의 상처에서 벗어나 점차 자신을 아끼고 성장해 나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Don’t Cry, My Love'는 따뜻한 카리스마를 지닌 남자 주인공 리프탄 칼립스의 테마곡으로 여자 주인공 맥시밀리언을 향한 리프틴의 위로와 헌신적인 사랑이 가사에 고스란히 담겼다.

    2016년 아스트로로 데뷔한 차은우는 그룹 활동은 물론 솔로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눈부신 비주얼과 독보적인 음색을 지닌 그는 가수와 배우를 오가며 다양할 활약을 펼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차은우는 자신이 출연한 tvN '여신강림', JTBC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MBC '신입사관 구해령' 등의 OST에 참여하며 극에 몰입도를 높인 바 있다. 이에 이번 OST에는 그의 어떤 매력이 담겼을지 관심을 모은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