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늬만 그럴싸한 용한점집?. 검증된 유명한 점집, 태림정사


    세상을 살다보면 내 뜻하고는 다르게 흘러가는 것을 종종 목격할 수 있다. 주거·취업·결혼·출산 등 인생의 많은 것을 포기하는 20~30대 청년층을 일컫는 N포세대는 이미 우리 현실로 다가와 삶을 짓누르고 있다. 이처럼 희망과 꿈을 잃어버린 채 살아가는 사람들이 첨차 늘어나 어느새 헬조선이란 신조어까지 등장했다.

    흔히 좌절을 겪거나 어려움을 당할 경우, 또는, 절박한 심정에서든 사람들은 모두 자신의 불안한 미래를 조금이라도 더 자신이 원하는 대로 개척하고 마음의 위안을 삼고자 점집이나 종교를 찾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소문만 듣고 막상 찾아가서 금전적인 손해와 오히려 마음의 상처를 안고 돌아오는 경우도 발생한다.

    또한, 최근 경기침체와 계속되는 취업불안, 부동산 침체 등으로 점집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데 서울에서 유명하다고 소문난 점집은 이미 예약이 내달까지 밀려 있어 상담을 받기가 하늘에 별 따기만큼이나 어렵다.

    전문가들은 값비싼 굿 비용을 요구하거나, 부적 등 고액의 비용을 들여야 한다는 곳들은 피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조언한다. 힘들고 어려운 시기에 정확하고 명쾌한 신점으로 인생의 길잡이가 되어줄 수 있는 곳은 없을까?

    점 꽤나 보는 사람들 사이에서만 은밀하게 서울에서 유명한 점집으로 알려진 ‘태림정사’는 매일 밀려드는 상담전화로 바쁜 날들을 보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다. 이 집이 인기가 많은 까닭은 경기침체로 어려운 많은 이들에게 반드시 값비싼 굿이나 부적을 권하기보다, 많은 기도를 통해 상황에 맞는 답안을 제시하고 꿰뚫어 보는 듯한 신력으로 명쾌하고 정확한 점사를 내놓기 때문이다.

    특히 태림정사는 상담예약이 많지만 명쾌하고 정확한 점사와 상담을 위해 하루예약은 세 명만 받는 곳으로 알려져 있으며, 경기침체로 어려움이 많은 사람들에게 꼭 굿을 권하기보다 많은 기도로서 금전운, 직장운, 애정운, 결혼운, 사업운, 학업운을 잘보는 쪽집게로도 유명한 곳이다.

    최근 들어 묻지마 폭행 등 분노를 이기지 못해 범죄로 표출되는 사건사례들이 늘어나고 있다. 분노는 말과 행동이 돌발적으로 격렬하게 표현되는 본능적인 감정이다. 과도한 스트레스에 장기간 노출되거나 가슴 속에 화가 과도하게 쌓여 있으면 이것이 잠재되어 있다가 감정을 자극하는 상황이 생기면 화가 폭발하게 된다.

    분노는 표현하는 방식에 따라 드러내거나, 품는 방식을 사용하는데 두 가지가 조화를 이루지 못하고 병적으로 분노가 표출될 때 분노조절장애라고 한다. 이전에는 지나친 분노 억압으로 인한 울화병이 많았지만 지금은 지나친 분노 폭발로 인해 분노 조절 장애가 많아지고 있는 추세다.

    태림정사 관계자는 "우리나라가 잘 사는 나라이긴 하지만, 최근 젊은이들이나 기성세대들도 힘들고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다"며 "이들이 잘못된 선택을 하거나 분노를 참지 못하고 더 좋지 않은 방향으로 가는 것을 막아주기 위해 보다 정확하고 명쾌한 신점으로 많은 이들의 인생의 길잡이가 되고자 한다”고 전했다.

    태림정사는 서울에서 유명한 점집으로 소문이 난 만큼 예약관련 문의가 많지만 명쾌하고 정확한 점사와 상담을 위해 하루예약은 세 명만 받는 곳으로 알려져 있으니 알아두는 것이 좋다.

    한편 태림정사 신점, 사주풀이, 부적, 굿, 운세 등에 대한 상담예약은 홈페이지(www.taelim9798.com)나 전화 02-933-9798로 문의하면 된다.

    [더팩트 | 이석희 기자 seok1031@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