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동하-나윤권, 듀엣 콘서트 개최 '윈터 원더랜드'

    정동하와 나윤권의 듀엣 콘서트 포스터. 두 사람은 30일부터 이틀 동안 듀엣 콘서트를 연다. /에버모어뮤직 제공
    정동하와 나윤권의 듀엣 콘서트 포스터. 두 사람은 30일부터 이틀 동안 듀엣 콘서트를 연다. /에버모어뮤직 제공

    정동하-나윤권, 연말 콘서트로 감미로운 매력 선사

    [더팩트ㅣ정진영 기자] 보컬리스트 정동하와 나윤권이 연말을 감미로운 분위기로 만든다.

    두 사람은 30일부터 이틀 동안 서울 롯데호텔월드 크리스탈볼룸에서 '2015 정동하 & 나윤권의 윈더 원더랜드'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로맨틱'을 주제로 진행된다. 뛰어난 가창력을 지닌 보컬리스트 정동하와 나윤권의 다양한 무대가 관객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전망된다.

    정동하는 약 120분의 공연 시간 동안 마음을 충만하게 만드는 명곡들을 차례로 부르며 올해의 마지막을 아름답게 장식한다. 또 두 남자의 콜라보레이션 무대도 마련돼 있어 관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정동하는 "듀엣 콘서트인 만큼 함께 꾸미는 무대가 더욱 감동을 선사하기에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며 "만족스러운 공연을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나윤권과 만드는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무대 역시 정말 기대가 크다.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이날 공연에서는 '가상 카운트다운'을 통해 새해를 맞이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두 가수의 새해 소망과 관객 모두의 새해 소망을 함께 담아 간직하는 '타임캡슐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한편 정동하는 지난 23일 싱글 '다시, 눈'을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싱글은 그가 직접 작사, 작곡한 노래로 그의 애틋한 경험담을 담아낸 아름답고도 슬픈 노랫말과 애절한 분위기의 멜로디 라인이 특징이다.

    afreeca@tf.co.kr
    [연예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