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상] 환상 감아 차기! 이승우, 리틀 메시 증명한 '한방'

    이승우 시즌 2호골! 이승우가 25일 안드레우와 원정 경기에서 환상 감아 차기로 시즌 2호골을 터뜨렸다. / 유튜브 영상 캡처
    이승우 시즌 2호골! 이승우가 25일 안드레우와 원정 경기에서 환상 감아 차기로 시즌 2호골을 터뜨렸다. / 유튜브 영상 캡처

    이승우, 환상 감아 차기로 팀 역전승 '발판'

    '코리안 메시' 이승우(FC 바르셀로나 후베닐A)가 환상적인 감아 차기고 시즌 2호골을 터뜨렸다.

    이승우는 25일(이하 한국 시각) 스페인 바르셀로나 산트 안드레우 나르시스 살라에서 열린 2016~2017시즌 스페인 다비시온 데 오노르 후베닐 4라운드 산트 안드레우와 원정 경기에서 시즌 두 번째 골 맛을 봤다.

    팀이 0-1로 뒤지고 있던 후반 13분. 이승우의 발끝에서 '작품'이 연출됐다. 페널티박스 안에서 특유의 날카로운 움직임으로 팀 동료의 패스를 받은 이승우는 오른발 감아 차기를 시도해 골망을 시원하게 흔들었다. 상대 골키퍼가 몸을 날렸으나 빠른 속도로 큰 곡선을 그린 이승우의 슈팅을 막기엔 역부족이었다. 이승우의 동점골에 힘을 얻은 바르셀로나는 2-1 역전승을 거뒀다.

    지난 11일 리그 2라운드 벨비체전 이후 두 경기 만에 나온 득점포. 올 시즌 이승우는 후베닐A에서 4경기에서 2골 1도움을 기록하며 순항하고 있다.

    ◆ 이승우 득점 장면 (https://youtu.be/zY15V3u--7U · 1분 8초부터)

    sungro51@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