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BS 가요대전] 샤이니, 클래스가 다른 라이브 '마이크 뚫겠네'

    샤이니, 안정적인 라이브로 '가요대전' 접수. 샤이니는 이날 '가요대전'에서 '뷰'와 '히치하이킹' 두 곡의 무대를 꾸몄다. /SBS 방송 화면 캡처
    샤이니, 안정적인 라이브로 '가요대전' 접수. 샤이니는 이날 '가요대전'에서 '뷰'와 '히치하이킹' 두 곡의 무대를 꾸몄다. /SBS 방송 화면 캡처

    샤이니, 노련한 무대 매너로 '가요대전' 접수

    [더팩트ㅣ정진영 기자] 그룹 샤이니가 에너지 넘치는 무대로 '가요대전'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샤이니는 27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 D홀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2015 SBS 가요대전' 무대에 올라 '뷰'와 '히치하이킹' 두 곡을 열창했다.

    강렬한 메이크업과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오른 샤이니 멤버들은 다소 아쉬운 마이크 상태에도 불구하고 흠잡을 데 없는 라이브 공연을 펼쳤다. 쉬지 않고 이어지지 않는 안무에도 흔들림 없는 가창력이 돋보였다.

    '뷰'는 딥하우스 장르의 업 템포 음악으로 세련되고 감각적인 사운드에 샤이니의 R&B 보컬이 잘 버무려진 곡이다. 샤이니의 정규 4집 '오드'의 타이틀 곡으로 멤버 종현이 직접 가사를 썼다. 사랑의 아름다움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가사는 듣는 이들에게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히치하이킹'은 지난 2013년 발매된 샤이니의 정규 3집 수록곡이다. 이별한 상대방과 다시 시작하고 싶은 마음을 히치하이킹에 빗대어 경쾌하게 표현했다.

    한편 '2015 SBS 가요대전'은 신동엽과 아이유의 진행으로 진행됐다. 소녀시대 원더걸스 샤이니 2PM 포미닛 티아라 씨엔블루 인피니트 에이핑크 B1A4 B.A.P 에일리 EXID 비투비 엑소 빅스 AOA 갓세븐 마마무 레드벨벳 러블리즈 여자친구 몬스타엑스 세븐틴 업텐션 아이콘 트와이스 등이 출연했다.

    afreeca@tf.co.kr
    [연예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