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혜정 이성경 라이브 방송 논란 '기 싸움 있었다?'

    조혜정 이성경 '기싸움?' 13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배우 이성경과 조혜정(왼쪽 사진 오른쪽)이 기싸움을 했다'는 게시물이 올라왔다./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조혜정 이성경 '기싸움?' 13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배우 이성경과 조혜정(왼쪽 사진 오른쪽)이 기싸움을 했다'는 게시물이 올라왔다./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조혜정 이성경 맞라이브 방송으로 '기싸움?'

    배우 이성경과 조혜정의 묘한 신경전이 논란을 일으키고 있다.

    13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3월 24일 MBC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 코멘터리 녹음 현장의 모습이 담긴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 캡처가 올라왔다.

    글쓴이는 "드라마 역도요정 팀이 작업을 하던 중 조혜정이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하고 있었다"며 상황 설명을 했다. 조혜정은 다른 배우를 시청자에게 소개하는 등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그런데 갑자기 이성경이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기 시작했던 것. 조혜정은 "저쪽에도 방송을 시작했어요"라며 이성경을 비추기도 했다.

    문제는 이 상황에서 벌어졌다. 글쓴이는 "시청자들이 상대적으로 인기가 많은 이성경의 라이브 방송으로 몰려갔다'며 "이성경이 조혜정을 무안하게 한 것이다'고 주장했다.

    당시 방송에서 이성경은 폭발적으로 시청자 수가 늘기 시작했다. 이에 "혜정아 기죽어선 안돼", "왜 기죽은 표정지어", "혜정아 넌 꺼라 그냥"이라는 말이 주위에서 들려온다. 결국 조혜쩡은 "전 이만 가볼게요. 안녕! 아무도 신경을 안써요"라고 말하며 방송을 껐다.

    두 사람은 '역도요정 김복주'에서 절친한 씨름부 친구로 호흡을 맞췄다. 이후 같이 사진을 찍기도 하며 절친한 친구가 된 것으로 알려져 있다.

    white@tf.co.kr